[좀보이드 일기] 2014년 1월 24일



프로젝트 좀보이드(Project Zomboid) 일기


2014년 1월 24일






이것은 마지막 시간들이다



살아남을 희망이 없다



당신이 어떻게 죽느냐이다






오랫만에 올리는 좀보이드 일기 ㅋㅋㅋㅋㅋ

캐릭 만드는건 안 봐도 됨...

그냥 랜덤이었으니까





일단 19분만에 실패한 첫판 ㅋㅋㅋㅋ

샌드박스 좀비 insane very hard 거기다 감염확률 아주 높음

ㅋㅋㅋㅋㅋㅋㅋㅋ


좀비화가 진행되길래 걍 좀비들한테 물려죽음

좀비 졸라많아...




동네_공터의_좀비떼.jpg


와 진짜많아... 거기다 좀비가 슬쩍 지나가도 죄다 달려옴

'기어'오는게 아니라 '달려'옴

insane 후덜덜




자 이제 정식판 일기 시작





처음 시작한 집


오오 아이템이 풍부한도 아닌데 이것저것 많네?

그러나 무기는 포크가 끝

그게 어디야... 과자뿌스래기지만 먹을것도 있고





역시 할만해...

좀비도 거의 없고 물론 도심에 몰려있게 설정되어있으니 ㅎㅎ





여기 저기 들려서 집 털다가 발견한 에러공간

저 까만데 안에 들어가면 캐릭도 안보임 ㄷㄷ


그리고 그 후 이집 저집 털며 돌아다니며 무기도 도구도 먹을것도 다 모으다가

어느 집 다락방? 같은데 열었다가 좀비한테 습격당한것을 시초로

여기저기서 문열었다가 좀비한테 습격당해서 결국 세군데를 물림...


아프기 시작함

처음엔 초록색 얼굴에 토할것같다고 뜨면서 그냥 pain 이었는데

베타블로커랑 페인킬러 마시듯이 먹으면서 하루를 버티며 또 이것저것 줏어다 모음

자고 일어난 다음날. 격통 (Agony) 로 바뀌자 살아남기를  포기했음

스샷 찍어놨던거 같은데 다 어딜갔어-_-




이건 모든걸 포기하려니 아까워서 찍어둔 냉장고

먹을게 이렇게나 많은데 ㅠㅠㅠㅠㅠㅠㅠ





캔이나 과자같은 음식





격통!!!!! 아 졸라아픔



좀비화!!!!!


왛하하핳핳하하하





찔러죽일수 있는 무기 모조리 챙김

원래는 더 있는데 하이킹백에 먹을거 잔뜩들어서

무겁다고 저거만 챙겨옴

어차피 다 쓰기 전에 죽을듯..ㅋㅋ







장렬히(?) 뒤짐

겨우 3일 반나절 살았네 ㅋㅋ 60마리 좀비..생각보단 많이 죽였네?



오늘의 좀보이드 일기 끝~~~~~~~~


오랫만에 했더니 완전 어려움



그나저나.. 좀보이드 멀티가 될거라는 업데이트공지가 떴다는데

이걸 멀티하면..어떨까



좀보이드 8천원 할때 샀는데 벌써 만육천원이나 하네

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미리사길 잘한거같다? 오~